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아요

[눈건강] 밤에 잘 보이지 않고, 날파리가 보이던게 좋아졌어요

안녕하세요, 정말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영양제는 눈에 좋은 아스타잔틴 입니다.!

지난 포스팅 이후에도 첫째는 가끔씩 햇볕 알러지가 잠깐 잠깐 나타나기도 했지만, 여전히 잘 지내고 있어요. 완치가 된거 같지는 않지만, 왠간한 햇볕을 걱정할 수준은 아니라, 참 다행이에요.

오늘은 눈건강 대해 이야기를 하고자 해요. 저는 20대에 라식 수술을 한 이후로 안경을 벗은지 많은 시간이 흘렀어요. 신랑은 원래 눈이 좀 좋은 편이라 괜찮았는데, 몇년 전부터 밤에 눈이 잘 보이지 않는다고 했어요. 병원에서 진료를 해도 병으로 나오지는 않았는데, 약간이 노안의 증세들이 보였구요. 그리고 최근 1년정도 전부터는 #비문증 증상으로 힘들어 하기 시작했어요.

건강을 챙기는 스타일이라, 눈건강 영양제 루테인 이나 비타민A 그리고 빌버리 등을 챙겨 먹은지 6개월이 넘었는데, 호전되는 기미가 전혀 없었구요.

그러다가 최근에 아스타잔틴을 먹더니, 거의 눈건강 약 수준입니다. 아니 눈건강 약이라고 해봐짜 소용이 다 없었지요. 신세계를 경험 했다고 하네요. 12mg 짜리인데, 먹은지 약 2주일 정도 되었는데, 밤에 훨씬 더 잘 보이기 시작했다고 해요!, 그리고 비문증 증상이 약간 옅어진 느낌이라고 하네요.

아스타잔틴은 크릴새우 등 갑각류의 붉은 부분에 일부 함유가 되어 있고, 크릴새우에서 나름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비타민C의 수천배의 항상화 효과를 가지고 있고, 영양성분이 눈의 근육을 잡아주어 눈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사실 뭔가 약을 먹기는 찝찝한데, 눈건강 약 이라고 생각하고 매일 챙겨 먹고 있어요.

또한 눈 건강 뿐만 아니라 뇌에도 좋은 영양을 주어서 뇌졸중 실험쥐에게 투여시 세포 재생의 촉진으로 뇌경색 발병율이 감소했고, 산회스트레스의 생성또한 현저의 감소 했다고 해요.

해마토쿠코스 에서 다량 함유하고 있고, 그 성분을 추출한 것중, 가성비가 높은 제품 입니다.

아래 아이허브에서 해외직구 이용하시면, 싸게 구매 하실 수 있어요. 

12mg x 120알 짜리로 하루에 한알만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4mg 짜리 2~3번 먹는것 보다 가성비가 높아요~)

https://iherb.co/xz3uLVmN

 

California Gold Nutrition, 아스타잔틴, AstaLif 순수 아이슬란드, 12 mg, 120 식물성 소프트젤

 

kr.iherb.com

 

해외직구가 좀 어려우시면, 쿠팡에서 구매 하실수도 있어요.

해외직구 보다는 가격이 좀 있는편인데요, 다른 아스타잔틴 대비하면 저렴한 편이에요. (12mg x 30알)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제 신랑은 눈이 좋아 졌다고 하는데, 후기를 보면 피부가 좋아졌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이제 먹기 시작했고, 효과가 있으면 용량 조금 낮은걸로 해서 애들도 먹일까 생각중이에요.

눈건강, 뇌건강, 피부건강 아스타잔틴으로 챙겨볼려구요

신랑은 비문증 때문에 병원에서 상담도 많이 했는데, 고칠 수 없다고 했었는데, 만약 확실히 나으면 진짜 대박인듯요~!!!

 

※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과하게 섭취할 경우 얼굴이 황색으로 변하거나, 머리카락이 많이 자라는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용량을 잘 보시고 관찰하시면서 드세요~